본문 바로가기

세븐탑힙거상

힙거상술로 늘어진 엉덩이의 탄력적인 변화

힙거상술로 늘어진 엉덩이의 탄력적인 변화

 

바디성형, 체형성형이라고 한다면 가슴성형을 떠올리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요즘은 허리에서부터 허벅지까지 이어지는 하체라인, 뒤에서 보이는 엉덩이의 볼륨,

옆에서 보이는 엉덩이의 볼륨의 아름다움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어느 각도에서든지 풍만한 엉덩이의 볼륨과 뒤태 라인을 위해 힙업성형에 대해 알아보신 분들 중에

처진 엉덩이로 인해 더욱 고민이신 분들에게 힙거상술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힙거상술

세븐탑힙거상술

나이가 들면서 엉덩이의 피하지방이 감소하게 되면서 볼륨이 줄고 처지게 됩니다.

이 때 힙업성형을 통해 힙의 볼륨감과 탄력을 개선시켜 균형 있는 바디라인을 만듭니다.

힙거상술은 처진 엉덩이를 끌어올려 뒤태, 옆태를 개선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엉덩이 처짐 자가 진단법

 

"내가 본 뒤태, 엉덩이가 처진 것처럼 느껴지시나요?"

 

내가 처진 엉덩이인지, 처짐의 정도가 심한 엉덩이인지 판단하기 윈해 자가 진단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자가진단방법을 참고하더라도 처짐의 정도를 정확히 판단하기 위해서는 의료진의 진단이 필요합니다.

또한  처짐의 정도를 판단할 때 개인의 주관적 판단이 들어가기 때문에 그 차이가 있을 수 있겠습니다.

이에 해부학적으로 규정된 좌골조 기준점 line-t와 허벅지의 정중앙 기준점 line-m을 기점으로 처짐이 어느정도인지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힙거상술의 수술종류

힙거상술의 수술종류는 크게 다섯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째, 바텀 당김술이 있는데요.

이 방법은 1,2단계의 경,중도의 처짐일 경우에 해당합니다. 엉덩이가 길거나 비대칭일 경우에 이를 교정하는데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둘째, 힙골 당김술이 있습니다.

이 방법은 1,2단계의 경, 중도의 처짐일 경우에 해당합니다. 바나나폴더라고 불리는 엉덩이 밑살의 안쪽의 처짐을 교정하는 데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셋째, 버터플라이 당김술이 있습니다.

이 방법은 2,3단계의 중, 고도의 처짐일 경우에 해당합니다. 엉덩이가 길거나 힙이 꺼진 부분이 있다면 이를 교정하는데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넷째, 사이드업 당김술이 있습니다.

이 방법은 3,4단계의 고, 심도의 처짐일 경우에 해당합니다. 처짐이 심하고 엉덩이 밑선이 아래로 늘어진 경우에 이를 교정하는 데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다섯째, 업앤업 당김술이 있습니다.

이 방법은 4단계의 심도이상의 처짐일 경우에 해당합니다. 처짐이 엉덩이 전반적으로 심하고 늘어진 피부의 범위가 클 때 이를 교정하는 데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일반 힙업성형과 힙거상술의 차이

 

힙업성형과 힙거상술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힙업성형과 힙거상술 모두 엉덩이를 성형하여 엉덩이의 고민을 해결하고 아름다운 뒤태로 개선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공통점이 있습니다.

이 두 수술의 가장 큰 차이점은 개선을 원하는 방향입니다.

힙업성형의 경우에는 엉덩이 위와 옆의 볼륨이 적어 이를 개선시키고 싶을 때 적합한 방법입니다.

해당 부위의 개선을 위해 자가지방을 이식하거나 힙보형물을 삽입하여 볼륨을 키우는 것으로 볼륨확대를 할 수 있습니다.

힙거상술의 경우에는 엉덩이와 허벅지로 이어지는 부분이 엉덩이 처짐으로 인해 엉덩이 밑선이 밑으로 많이 내려왔을 때 이를 개선시키고 싶을 때 적합한 방법입니다.

해당 부위의 개선을 위해 처짐의 정도를 진단하고 이에 맞는 수술방법으로 처진 피부를 제거하는 것으로 밑으로 내려와 있는 엉덩이 밑선을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힙거상술, 알아야할 점

 

힙거상술을 절개를 통해 처짐을 해결하는 방법인만큼 절개 흉터를 최소화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고 이 방법으로 진행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본원에서는 흉터를 최소화하기 위해 삼중봉합법을 진행합니다. 근육층, 내피는 꼼꼼하게 실봉합을 하고 마지막 겉 피부의 경우에는 실봉합 흔적조차 흉터로 남을 경우를 제외시키기 위해 의료용 더마본드로 마무리합니다. 속은 탄탄하게 봉합하여 흉터가 벌어지지 않도록 하고 겉은 절개선 외에 흉터로 남을 수 있는 경우를 최소화하여 절개선이 얇고 가는 선으로 남도록 합니다. 또한 절개선에 압력이 집중된다면 흉터가 굵어지거나 울퉁불퉁해질 수 있기 때문에 이를 방지한 방법으로 속을 봉합할 때는 그 압력이 분산화되어 절개선에 압력이 집중되지 않도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