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처진 팔 허벅지거상

팔처짐을 지방흡입으로 해결할 수 있을까?

팔처짐을 지방흡입으로 해결할 수 있을까?

 

날씨가 추워지면서 옷의 두께도 두꺼워지고 그동안 드러났던 몸매를 가릴 수 있기 떄문에

요즘 날씨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반면에 옷감이 두꺼워지고 연말을 향하면서 약속들이 늘어나면서 

몸매라인을 다시금 돌아보게 되는 분들도 늘어나게 되었어요.

 

팔처짐

날씬한 몸매 라인을 원하는 건 예전부터 지금까지 많은 분들의 니즈라고 볼 수 있어요.

일반적으로 사람을 볼 떄는 위에서부터 아래로 시선을 두게 되는데요.

상체를 봤을 때 그 사람의 몸매가 마른지 아닌지를 쉽게 판단할 수 있는 부위 중 하나가 팔이에요.

팔이 날씬하면 몸이 전체적으로 날씬해보일 수 있기 때문에 팔 지방흡입으로 몸매를 개선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아요.

그렇지만 팔 지방흡입이 모든 상황에 가장 좋은 선택일 수는 없답니다.

특히 팔처짐을 해결하기 위해 지방흡입을 생각하셨다면 지양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팔처짐과 지방흡입

 

팔처짐이 있다면 지방흡입만해서 해결하기 어렵습니다.

지방흡입은 지방을 제거하여 부피를 줄이기 떄문에 체형을 개선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그리고 수술이 비교적 간단하기 때문에 절개가 크고 수술의 범위가 큰 수술에 대해 부담감이 있으신 분들에게는

쉽게 접할 수 있는 시술이기도 해요.

그리고 팔처짐이 있는 분들 중에는 팔의 지방이 많은 분들이 있는데요.

그 분들 중에서도 몇 몇 분은 팔처짐이 팔의 지방이 많아서 무게 때문에 발생하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지방만 없애면 무게가 주니까 처짐이 해결될 것같다라고 단언하시기도 해요.

그렇지만 이러한 판단은 위험해요.

팔에서 지방이 차지하는 부피가 크다는 것은 피부가 그만큼 늘어났다고 볼 수 있어요.

우리의 피부는 유한하게 늘어나는 것이 아니기 떄문에 늘어나는데 한계가 있고, 늘어난 상태가 오래된다면

그 피부의 탄력도도 떨어질 수 밖에 없어요.

따라서 지방을 제거한다고 해도 탄력도가 떨어진 피부가 그대로 처지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어요.

팔처짐을 해결하려다 더욱 심한 처짐을 얻을 수 있다는 거죠.

 

이처럼 팔의 지방이 많아서 피부가 팽창하면서 탄력도가 떨어진 피부가 수축하면서 유착되지 않고 그대로 처지는 경우라면 팔 지방흡입이 아니라 팔 거상이 필요해요.

 

다이어트나 지방흡입 후 지방이 제거되어 해당 부분이 피부가 유착되지 않고 그대로 처짐이 생기거나 생길 것으로 예상되는 분들이나 운동이나 식이조절 등의 노력에도 살이 빠지지 않는 분들이라면 팔거상이 원천적인 해결 방법이 될 수 있어요.

 

팔거상

 

피부의 탄력도가 떨어져 팔처짐이 일어났다면 팔거상이 필요한데요.

팔거상은 처진 피부를 제거하는 것 뿐 아니라 늘어진 근육을 단축하는 수술이기도 해요.

겉의 피부만 제거하여 피부처짐을 해결하는 것이 아니라 안부터 탄탄하고 매끄러운 팔라인을 만들어갈 수 있어요.

또한 팔의 지방이 고민이라면 지방흡입을 병행하여 매끄럽고 날씬한 팔 라인을 만나실 수 있어요.

 

팔거상의 유형

 

팔거상은 팔처짐의 정도와 수술의 범위에 따라 방법이 달라지는데요.

팔처짐이 심하지 않고 겨드랑이부터 팔뚝의 중간까지 절개하는 것만으로도 처짐이 개선된다면

미니 팔거상술이 적합할 수 있어요.

흉터가 적고 겨드랑이 주름에 맞추어 절개선이 생기기 때문에 흉터 걱정이 적을 수 있어요.

팔처짐이 심하고 겨드랑이부터 팔꿈치까지 절개해야 처짐이 개선된다면

전체 팔거상술이 적합할 수 있어요.

흉터가 길지만 팔 안쪽에 위치하게 맞춤으로 디자인해드리고 있어요.

 

팔조각술

 

체형성형을 중점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비에스티성형외과에서는 bst성형외과만의 체형조각 레이저를 이용하여 조각술을 진행하고 있답니다.

팔조각술을 통해 전체팔거상술에 해당하는 경우라도 미니팔거상술에 팔조각술을 진행하여 같은 효과를 보실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절개선이 더 짧아지기 때문에 흉터에 대해서 고민이셨던 분이라면 

흉터가 작아지는 효과를 보실 수 있답니다.

조각술은 지방을 제거하고 해당 부위의 피부 유착을 도와 밀착시키기 때문에 절개선의 길이를 줄이고 팔꿈치 부분의 피부처짐을 해결할 수 있어요.

물론 원장님의 진료를 통해 환자에게 가장 적합한 방법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충분한 상담과 진료가 우선되어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