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B가슴거상수술

가슴리프팅 제대로 하려면!

가슴리프팅 제대로 하려면!

가슴리프팅을 제대로 하려면 수술의 유형을 먼저 아는게 중요해요.

자신의 가슴처짐에 맞는 수술 유형을 진행했을 때 만족스러운 결과를 볼 수 있기 때문이에요!

오늘은 가슴리프팅 수술의 유형과 왜 흉터에 집중하여 절개가 가장 작은 방법을 하면 안되는지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가슴리프팅 수술의 유형 - 첫번째

첫 번째 방법은 가장 작은 절개를 통해 가지고 처진 가슴을 끌어올리는 방법으로 유륜절개방법이 있어요.

보통 유륜주의를 생각을 할 때 유륜 위쪽의 반 정도를 보통 반달절개라고 이야기를 하는데 이 부분의 피부를 없애면서 끌어올리는 방법이 첫 번째 가능 간단한 수술이 되겠습니다.

이 경우는 그만큼 없앨 수 있는 피부양의 한정이 되어 있어서 아주 처짐이 큰 형태의 가슴에는 맞지 않는 경우고 주로 살짝 쳐져 있는 부분을 끌어올리려고 할 때나 아니면 양쪽 가슴이 크게 처지지는 않았지만 양쪽이 다른 경우 비대칭을 맞추기 위해서 많이 사용을 하게 돼요.

 

가슴리프팅 수술의 유형 - 두번째

두 번째 수술 방법은 유륜주위를 동그랗게 절제를 해서 그만큼 피부를 많이 없애면서 위쪽으로 끌어올리는 보름달절개방법이에요.

이 또한 처짐이 아주 심한 경우, 가슴처짐단계 중에서 2급이나 3급 같은 경우에는 사실 잘 맞지는 않아요.

 

가슴리프팅 수술의 유형 - 세번째

세 번째 수술 방법은 일반적으로 수직 절개라고 하는 방법인데 유륜주위 쪽으로 동그랗게 해서 절개를 하고 그 다음에 그 아래는 가슴 밑선까지 수직으로 되어 있는 절개를 하여 피부를 없애는 수직절개방법이에요.

동그랗게 생기는 유륜 주위 쪽에 절개를 통해서는 유두와 유방이 밑으로 쳐져 있는 부분을 위쪽으로 옮겨주고 또한 가슴 좌우 쪽으로 피부가 많이 남아도는 경우에는 이 피부를 없애면서 가슴을 약간 조여주는 것 같은 방법이에요.

 

가슴리프팅 수술의 유형 - 네번째

마지막으로 절개가 가장 큰 수술 방법이라고 생각 할 수가 있는게 보통 한글 "오"자를 닮았다고 하는 오자절개방법이에요.

절개하는 부위는 유륜주위 쪽에 동그란 절개와 거기에서 가슴 밑선까지 수직으로 된 절개 그리고 가슴 밑선을 따라서 수평으로 되어 있는 절개가 합쳐져 있는 방법이에요.

이 수술 방법은 보통 가슴 축소수술에도 이용이 되는 절개 방법인데 그만큼 많은 피부를 없앨 수가 있어요.

가슴 안쪽에 있는 조직이 굉장히 큰 경우에도 조직을 쉽게 잘 다듬고 필요한 볼륨을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유륜 절개로만 가슴리프팅 하면 안 되는지?

유륜 절개로 가슴을 끌어올리는 수술을 하다 보면 유륜이 커지는 경우도 분명히 있어요.

그래서 무조건 커지지 않는다라고 말할 수 있는 상태는 아닌데요.

근데 이런 것들을 최소화시키면서 미리 수술 전에 어느 정도 예측할 수 있는 방법이 있기 때문에 과연 유륜 절개가 옳은 방법인지 아니면 흉터를 약간 더 감수를 하더라도 절개가 더 많은 방법을 취하는게 나은 선택인지 이런 것들을 수술 전에 미리 생각을 해서 판단을 해야 해요.

 

기본적으로 유륜 절개는 유륜 쪽으로 동그랗게 절개를 해서 그 주위 부분의 피부가 처진 경우에는 주로 위쪽의 피부를 없애면서 바깥쪽을 모아서 유륜 쪽으로 당기는 형태의 수술이에요.

그래서 유륜절개는 거의 대부분이 처진 정도가 심각하지 않은 형태 즉 보통 처짐의 단계를 1 2 3단계로 이야기를 할 때 1단계 정도에서 많이 쓰는 방법 중에 하나예요.

이 방법으로 진행하게 되면 가슴 전체 모양은 많이 변하지 않는데 가슴 모양이 유두와 유륜의 위치가 위쪽으로 이동하는 상태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그러니까 많이 쳐져 있는 가슴에서 가슴 전체를 끌어올리는 건 사실 유륜 절개로는 불가능한 거죠.

그리고 피부를 조이는 형태로 수술이 진행될 수밖에는 없기 때문에 이게 시간이 지나면서 유륜이 잡아당겨져서 커지려는 힘 또한 반드시 존재를 하는데요.

 

 

제가 수술할 때도 이런 힘들을 막기 위해서 안쪽에서 피부들을 2중 3중으로 고정을 하고 조직을 당겨 주는 형태를 하기도 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절제되는 피부 양이 많으면 바깥쪽에 원의 둘레와 안쪽 유륜 쪽의이 둘레 사이에이 차이가 커지면서이 힘이 나중에는 어느 정도 작용을 해서 유륜이 커질 수밖에는 없어요.

또 한 가지 유륜 절개 방식에서 생각을 해야 될 점은 이렇게 피부를 많이 없애면 없앨수록 즉 욕심을 부려서 실제로 이 절개 방식에서 가능하지 않은 정도에서 많이 올리려고 했을 때는 가슴 전체적인 모양이 앞으로 봉긋한 모양이 아니라 좀 납작하게 돼요.

그래서 이런 경우에는 나중에 이것 때문에 재수술하는 경우도 분명히 있으니까요.

이런 점들을 고려를 해서 수술 전에 흉터만 작게 한다는 생각보다는 흉터는 어느 정도 감수를 하더라도 확실하게 가슴 모양을 예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생각을 해서 제대로 된 수술 플랜을 정하는게 굉장히 중요하다고 할 수 있어요.